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 건강 쿠킹클래스' 성료
2017-08-11 오후 2:36:33 887
(2017-08-11) 인사돌, 마데카솔 등 일반의약품으로 유명한 동국제약(부회장 권 기범)은 지난 10일(목), 홈플러스 강동점 행사를 끝으로 ‘훼라민큐(Q)와 함께하 는 여성 건강을 위한 쿠킹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행사는 요리 강좌와 더불어 여성갱년기 질환을 올바로 이해하고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일일 특강 형태로, 3차에 걸쳐 진행됐다. 이 번 쿠킹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은 여성갱년기와 안티에이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 진 견과류와 강황을 활용한 ‘모듬견과 연유 강정’ 및 ‘호두 강황소스 치킨롤’ 메 뉴를 직접 조리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요리 연구가의 시연 후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여 성갱년기 질환과 예방법’에 대한 강의를 듣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안면 홍조, 발한과 같은 신체적 증상을 개선시켜 주는 훼라민큐의 생약성분인 발한과 같은 신체적 증상을 개선시켜 주는 훼라민큐의 생약성분인 ‘서양승마(블 랙코호시)’ 등의 효능에 대해서도 설명을 들었다.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는 중년 여성들에게 갱년기 질환 정보와 함 께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갱년기를 극복하 자는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쿠킹 클래스 외에도 플라워 클래스, 커피 클래스, 인 테리어 조명 만들기 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의 강좌가 진행됐으며 매 클래스의 참가자 만족도가 높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우리나라 갱년기 여성들의 약 80%가 다양한 갱년 기 증상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다”며,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질환 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캠페인들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복합성 분을 주원료로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 에 개선해 주는 생약성분의 여성 갱년기 치료제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이 와 거의 동등한 효과를 나타내고,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 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 원을 비롯한 해외의 여러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별 도의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자회사 동국생명과학, '모바일 CT 비지팅 센터' 확대
제2회 동국제약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 본선 심사 및 시상식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