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동국제약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 본선 심사 및 시상식 진행
2017-08-16 오전 10:45:43 445
(2017-08-16)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지난 11일(금), 서울 대치동에 위치 한 동국제약 본사에서 ‘벨라스트’와 함께하는 제2회 동국제약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의 본선 심사와 시상식을 진행했다.

‘제2회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은 동국제약의 주름개선 필러 ‘벨라스 트’가 지향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개최한 영 상 공모전이다. 아름다운 미소를 주제로 연령에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했던 이 번 공모전에는, 총 53개 작품이 출품되어 경쟁을 펼쳤다. 7개의 본선 심사 후보 작들은 지난 1일, 벨라스트 블로그를 통해 발표되었다.

이날 본선에 오른 7개 후보작 심사에는 외부 CF 감독을 비롯해 동국제약 오흥 주 대표이사 등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심사 결과 대상을 차지한 ‘엄마에게 보내 는 편지’ 등 최종 본선 후보작을 제작한 참가자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상장이 수 여됐다. 또한 이 작품들은 광고 심의 등의 절차를 거친 후 각종 미용 관련 온라 인 채널에 게재되어 동국제약 '아름다운 미소 만들기' 캠페인에 활용될 예정이 다.

이번 공모전 심사와 시상식에 참석한 동국제약 오흥주 대표이사는 “필러 제품 에 대한 직접적인 표현 보다는 아름다운 미소를 잘 표현했는지에 초점을 맞춰 심사했다”며, “재치 있고 감동적인 작품들을 응모해 주신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 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출시된 ‘벨라스트’는 동국제약이 자체기술로 개발해 해외에 수출하고 있는 ‘히알우론산(Hyaluronic Acid)’ 성분의 주름개선 필러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유럽인증마크(CE1293)를 획득해 안전성에 대한 검증을 거쳤다.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 건강 쿠킹클래스' 성료
유소년 축구 대표팀, 동국제약 '마데카솔' 유니폼 입고 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