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2017-10-19 오전 9:59:51 533
(2017-10-19)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가을 단풍철을 맞아 ‘훼라민큐, 센 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하반기 행사를 개최하고, 오는 26일까지 참가 자를 모집한다.

‘동행 캠페인’은 야외활동과 가벼운 산행을 통해 여성 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 질 환에 대한 이해와 극복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전에는 서울 시내의 남산, 도봉 산 등을 걸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훼라민큐 광고모델 이일화 씨와 함께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0월 31일(화) 서울 남산의 순환로에서 진행되며 이달 26일(목)까 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40~50대 여성이라면 훼라민큐(www.feraminq.com), 센시아 센시아(www.censia.co.kr) 브랜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팝업창이나 동국제약 블 로그에서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 신청 가능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가 을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단풍 절정 시기에 진행된다”며, “많은 분들이 동행캠 페인을 통해 여성갱년기나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강 정보도 얻고, 추억도 쌓 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승마( (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갱년기 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다. 또한 정맥순환개 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 을 완화시켜 준다. 두 제품 모두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먹는 치질약으로 명절 후 '치질' 증상 관리하세요
'제18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