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진행
2017-10-23 오전 10:44:34 548
(2017-10-23)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지난 21일(토), 도봉산을 비롯한 전 국 국립공원 10개 등산로에서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18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동국제약 임직원들은 국립공원관리공단 직원들과 함께, 산행을 나온 탐방 객들에게 구급함 위치 및 산행 안전수칙이 적힌 지도를 배포하며 안전한 산행 을 독려했다. 동국제약은 국립공원관리공단과 체결한 ‘안전한 산악문화 정착을 위한 협약’에 따라, 매년 인파가 많이 몰리는 봄, 가을에 산행안전 캠페인을 펼 치는 것은 물론, 전국 국립공원 500여개의 구급함에 들어가는 마데카솔연고(의 약외품)와 구급용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단풍 절정 시기를 맞아 많은 등산객들이 몰리는 국 립공원에서 올해로 9년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 께 진행하고 있는 산행안전 캠페인은 탐방객들이 산행안전 수칙과 구급함 위치 등을 숙지해, 갑자기 겪을 수 있는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활동”이라고 말했 다.

또한, 11월까지 번식하는 진드기로 인한 감염을 막기 위해 ‘디펜스벅스 더블’ 제 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되어 등산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작은소 참진드기는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의 발병 매개체인데, SFTS는 질 병관리본부에 의해 ‘주의해야 할 10대 감염병’ 중 하나로 지정된 바 있다.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