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큐와 함께하는 디저트 메이킹' 원데이 클래스 진행
2017-12-11 오전 10:36:48 562
(2017-12-11)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지난 7일(목), 성동구에 위치한 수 제디저트공방 ‘아이케이크유’에서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디저트 메이킹’ 원 데이 클래스의 일환으로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만들기’를 진행했다.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 행사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여성갱년기 극복에 도움이 되는 취미활동을 하면서 질환에 대한 강연도 들을 수 있도록, 동국제약이 1일 특강 형태로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동국제약 기업 블 로그를 통해 추첨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은 백설기를 활용한 ‘앙금 플라워 떡 케 이크 만들기’ 실습을 진행했다. 특히, 결혼기념일이나 부모님 생신 등 떡 케이크 가 필요한 각자의 축하 사연이 있어,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갱년기를 지혜롭게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짧은 강의를 듣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훼라민큐의 주요 생약 성분인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 인트존스워트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여성 갱년기 질환의 치료의 필요성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갱년기의 다양한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극복하는 데 취미 생활이나 운동이 도움이 되며,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효과를 입증받은 의약품으로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며, “내년에도 중년 여성들이 갱년 기 질환을 올바르게 인식하고, 슬기롭게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원데 이 클래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동국제약은 올 한해 ‘플라워’, ‘커피’, ‘무드등’, ‘요리’ 등 여성들의 관심이 높은 주제들로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디저트 메 이킹에도 참가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편, 동국제약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복합성 분을 주원료로,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 에 개선해 주는 생약성분의 여성 갱년기 치료제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이 와 거의 동등한 효과를 나타내고,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 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것이 장점으로,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 원을 비롯한 해외의 여러 임상연구를 통해 이러한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았 다. 가까운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소비자상담실(080-550-7575)로 문의할 수 있다.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평가 대상' 2년 연속 제약부문 대상 수상
동국생명과학 모바일 CT '파이온', 족부 전문 병원으로 비지팅 센터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