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운동중앙회 해외 봉사화동에 구급용품 지원
2017-12-28 오전 10:23:57 821
(2017-12-28)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27일(수) 경기도 성남시 소재의 새 마을운동중앙회 연수원에서, 청년 새마을운동 봉사단체인 ‘Y-SMU청년포럼[코 션]’의 WFK(World Friends Korea) 해외 봉사활동에 쓰일 타박상 치료제 ‘타바 겐 겔’과 모기 및 야생진드기 기피제 ‘디펜스벅스 더블’을 전달했다.

해외 봉사 대학생들은 오는 1월 8일부터 24일까지 캄보디아의 ‘깜뽕스프도’로 봉 사활동을 떠나 현지 유치원과 초등학생 약 300명을 대상으로 보건의료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태권도 체험과 같은 체육 활동, 학교 주변 벽화그리기 미 술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3년째 Y-SMU[코션] 해외봉사단에 구급용품을 후원해 오고 있다 해외봉사단에 구급용품을 후원해 오고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더위와 열악한 위생환경으로 인해 질병을 얻기 쉬 운 저개발국가에서 현지 아이들에게 보건의료 교육을 진행하는 봉사단에게 작 은 보탬이 되고자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며, “저희가 지원하는 구급용품들이 이 번 해외봉사단의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타바겐 겔’은 ‘무정형에스신’과 헤파린나트륨’, ‘살리실산 글리콜’ 3가지 활성 성분의 복합 작용으로 혈액 응고를 방지하고 가지 활성 성분의 복합 작용으로 혈액 응고를 방지하고, 항염 작용을 통하여 멍 과 부종을 동시에 풀어주는 타박상 치료제이다. ‘디펜스벅스 더블’은 해충 기피 효과와 인체 안전성을 입증받은 성분인 ‘이카리딘’이 15% 함유되어 있으며, 모 기뿐만 아니라 ‘중증열성혈소판 감소증후군(SFTS)’을 매개하는 야생진드기 기 피제로 해충이 많은 현지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연말연시 먹는약 치센캡슐로 치질 증상을 치료하세요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리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