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퀸(Queen) 3기 모델 콘테스트' 지원자 모집
2018-04-26 오후 5:37:08 1049
(2018-04-24)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생약복합성분의 갱년기치료제 ‘훼 라민큐’ 일반인 모델을 선발하는 ‘훼라민퀸(Queen) 3기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 한다.

‘훼라민퀸(Queen) 모델 콘테스트’는 40~59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동국제약이 2016 2016년부터 시작한 일반인 광고 모델 선발대회로,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갱년기 를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진행된 프로젝트이다. 지난해는 지원자가 700명 에 육박해 350대 1의 경쟁률을 보일 정도로 많은 중년 여성들이 관심을 보였다.

최종 선발된 2인은 1년 간 훼라민큐의 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매 년 진행하는 ‘동행캠페인’에 참가해 캠페인 참여자들과 함께 걸으며, 훼라민퀸 이 되기까지 본인의 스토리를 공유하는 시간도 갖는다.

콘테스트 참가자는 5월 2일까지 훼라민퀸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 며,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서류 심사를 거쳐 후보 7명을 선정한다. 이후 5월말 면 접 심사와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6월 중순 2명의 훼라민퀸을 최종 선발한다. 이 와 관련된 세부일정 및 문의는 훼라민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행사를 기획한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1기와 2기 모델 콘테스트에 갱년 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멋진 중년 여성들의 참여가 많았다”며, “올해에도 자신의 아름다움을 되돌아 보고, 유쾌하게 삶을 즐기는 ‘갱년기 극복 프로젝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 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복합성분을 주 원료로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갱년기의 신체적 증상뿐만 아니라, 심리적 증 상까지 동시에 개선해 주는 생약성분의 여성 갱년기 치료제다. 서울대병원, 서 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원을 비롯한 해외의 여러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 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별도의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 약품이다.
잇몸(치주)치료 후 관리 제대로 한 환자 15%만 잇몸건강 유지!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테락톡스'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