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테락톡스' 론칭
2018-04-30 오전 10:51:43 764
(2018-04-30)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Cosmeceutical) 브랜드 ‘테라톡스(TERATOX)’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 로 ‘테라톡스 리얼 안티에이징 크림’을 5월 3일 오전 0시 10분, 홈쇼핑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을 통해 판매한다.

‘테라톡스’는 2015년 코스메슈티컬 시장에 진입해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 는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기술력과 프랑스 더마코스메틱기업 ‘익스펜스사이언스’의 협업으로 탄생한 브랜드이다 의 협업으로 탄생한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테라톡스 리얼 안티에이징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이 가능한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으로 ‘마라쿠자(패션프 룻씨오일)’를 주성분으로 한다.

마라쿠자는 열대 덩굴과일로 백 가지의 맛과 향이 난다고 하여 ‘백향과’라고 불 리기도 한다. 석류보다 비타민 C 함량이 3배 높고 미네랄, 플라보노이드가 풍부 하며 마라쿠자 열매의 씨에서 얻은 오일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고 수분막을 형성해 보습력을 높여준다. 또한, 자외선을 차단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발현 을 자극해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고 주름을 개선시키는 효과도 있다.

동국제약의 테라톡스 브랜드 담당자는 “마라쿠자는 2017년 뉴욕과 런던에서 개 최된 ‘화장품 원료 어워드’에서 최고의 화장품 원료로 선정된 바 있다”며, “피부 건조함과 주름, 탄력 저하와 같은 피부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의 리얼 안티에 이징 케어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프랑스 대표 더마코스메틱기업 익스펜스사이언스사(社)는 베이비 스킨케어 ‘무 스텔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특허 기술로 보유하고 있는 ‘분자증류법’은 원 료를 고농축하여 효능물질을 증가시키는 기술로, 테라톡스 리얼 안티에이징 크 림의 핵심 성분 마라쿠자에도 적용됐다.
'훼라민퀸(Queen) 3기 모델 콘테스트' 지원자 모집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 가족 행복 나들이'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