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인사돌플러스외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행사
2018-05-24 오전 10:30:51 955
(201805-24)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지난 19일,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 엄 아울렛에서 효(孝)의 의미를 되새기는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2018 부모 님 사랑감사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 모님께 손편지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효(孝)'의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2015년부터 4년째 진행되고 있는 이 캠페인에는 현재까지 약 4,500 4,500여명 이상의 일반 시민들이 참여했다.

이 날, 동국제약은 주말 나들이를 나온 가족과 연인들에게 하트 모양의 풍선을 나눠 주며 캠페인 참여를 유도했다. 참가자들이 정성스럽게 쓴 손편지는 행사 장 한 켠에 마련된 대형 우체통 앞에서 찍은 즉석 사진과 함께 원하는 배송지로 우편 발송된다.

캠페인에 함께한 한 참가자는 "오랜만에 부모님께 쓰는 편지가 어색하기도 하지 만, 편지를 쓰며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새삼 되새길 수 있었다"고 소감 을 밝혔다.

또한 참가자들이 작성한 편지의 수만큼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효(孝)박스'도 적 립된다. 동국제약이 독거 어르신들의 구강건강 관리를 위해 치약, 칫솔로 구성 한 ‘효 박스’는, 지난 15일 협약을 체결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전국의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부모님께 편지쓰기는 캠페인 참여자들이 그 의미를 뜻 깊게 생각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행사로, 특히 올해는 이국적인 전경의 탁 트인 야외에서 진행해 호응이 더 좋았다”며, "효와 건강의 가치를 꾸준히 전달하 기 위해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앞으로도 꾸준 히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에서는 ‘2018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독거 어르신들 께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응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목)까지 동 국제약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가자 수만큼 ‘효 박스’로 적립되어 독거 어르신들께 전달된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MOU 체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사업 업무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