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2018-06-04 오전 10:33:41 941
(2018-06-04)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강원도 춘천 남이섬에서 진행되는, ‘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동행 캠페인’의 참가자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동행 캠페인’은 걷기와 같은 가벼운 야외활동과 즐거운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증상과 정맥순환장애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증상과 정맥순환장애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남산 둘 레길 등 걸으면서 자연의 정취를 느끼고 휴식도 취할 수 있는 곳에서 진행해 왔 다.

올해는 6월 20일(수) 강원도 춘천의 남이섬 일대에서, 메타세콰이어 산책로 걷 기 및 천연 꽃향초 만들기 체험 등이 진행된다. 또한 2016년부터 매년 선발되어 온 ‘훼라민퀸’도 함께해, 중년 여성으로서의 고민과 행복에 관해 공유하는 시간 도 가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이달 11일(월)까지 훼 라민퀸 홈페이지, 훼라민큐와 센시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서울과 멀지 않은 명소인 남이섬에서, 일상에서 벗 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스트레스도 풀 수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들을 준비 했다”며, “캠페인 참가자분들이 여성갱년기나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강 정보 도 얻고, 즐거운 추억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승마(블랙 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 체적 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 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생약 성분의 일반의약품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사업 업무협약 체결
치질 질환 관심으로, 매일 천명 이상 '치센 캡슐' 홈페이지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