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진행
2018-06-18 오전 10:40:38 489
(2018-06-18)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이 도봉산을 비롯한 전국 국립공원 등산 로에서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19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번 캠페인은 지난 5월 12일 4개 지역에서, 이달 16일 대전과 수도권 중심의 6개 지역에서 각각 펼쳐졌다.

동국제약과 국립공원관리공단 임직원들은 산행을 나온 탐방객들에게 구급함 위 치 및 산행 안전수칙이 적힌 지도를 배포하며 안전한 산행을 독려했다. 또한, 국 립공원구조대의 산행안전교실을 운영해 응급상황 발생에 대비해 심폐소생술 등 을 배우고 실습해 볼 수 있도록 해, 탐방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그리고 진드기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는 ‘디펜스벅스 더블’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됐다. 최근 환경부 산하 국립환경과학원의 조사결과, 3~6월 기간 야생진드기의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감염률이 7~12월 기간보 다 높은 것으로 나타나 초여름 산행시에는 이에 대한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캠페인에 참여한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맑은 날씨가 계속되어 가족 단위 로 산을 찾은 탐방객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 아이들과 함께 산행할 때에는 안전 사고에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며, “앞으로도 마데카솔 브랜드를 통해 국립공원 관리공단과 함께 산행안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안전 사고를 예방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국립공원관리공단과 체결한 ‘안전한 산악문화 정착을 위한 협약’에 따라, 2009년부터 매년 탐방객이 늘어나는 봄, 가을에 산행안전 캠페인을 펼치 고 있다. 또한 전국 국립공원 500여개의 구급함에 들어가는 마데카솔연고(의약 외품) 등 구급용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치질 질환 관심으로, 매일 천명 이상 '치센 캡슐' 홈페이지 방문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동행 캠페인'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