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하반기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2018-10-10 오후 12:26:50 54
(2018-10-08)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서울 남산 순환로에서 진행되는 ‘훼 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동행 캠페인’의 하반기 행사를 개최한다.

‘동행 캠페인’은 걷기와 같은 가벼운 야외활동과 즐거운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중 년 여성들이 갱년기 증상과 정맥순환장애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프 로그램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강원도 춘천의 남이섬 일대에서 메타세콰이어 산 책로 걷기, 천연 꽃향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구성으로 진행된 바 있다.

이번 하반기 행사는 이달 24일(수), 서울 남산에서 진행되며 18일(목)까지 참가 자를 모집한다. 2018년 선정된 3기 ‘훼라민퀸’ 모델도 함께해, 중년 여성으로서 의 고민과 건강에 관한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 는 40~50대 여성은 훼라민퀸 홈페이지와 훼라민큐, 센시아 브랜드 홈페이지 및 동국제약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트레킹 코스 중 가을에 가장 선호 도가 높다는 남산에서 진행해 도심 한복판에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이 라며, “많은 분들이 동행캠페인을 통해 여성갱년기나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 강 정보도 얻고, 친구와 함께 추억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승마(블랙 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 체적 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 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생약 성분의 일반의약품이다.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 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 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일반적인 혈 액순환 개선제와는 차이가 있으므로 정맥순환장애에 특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훼라민큐와 마찬가지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이다.
동국생명과학, '전곡정형외과'와 '모바일CT 파이온 비지팅센터' MOU 체결
마데카습윤밴드, 습윤 드레싱제 중 최초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