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효 박스' 전달
2018-12-26 오전 10:32:42 2342
(2018-12-26)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 랑감〮사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효(孝)박스’ 1,000개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 김현미)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17일 서울시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독거노인종합 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한승호 관장, 동국제약 박혁 부 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부된 1,000개의 효 박스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지원을 필요로 하는 전국 19개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지난 9월 구강암 환자를 돕기 위한 ‘스마일 런 페스티벌’과 한국의약 품유통협회와 MBC나눔이 공동 주관한 ‘헬스케어 마켓’에서,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사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 동참한 일반인들이 하트 모양의 스티커를 부 착하면, 그 수량만큼 '효 박스'를 적립하는 ‘사랑의 온도계’ 이벤트를 진행해 1,000 1,000개의 물품을 마련했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은 “동국제약 효 캠페인 덕분에, 보다 많 은 어르신들이 구강 관리 용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 다.

동국제약 마케팅부 박혁 부장은 “잇몸 건강은 당뇨나 암과 같은 전신질환과 깊 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르신들의 구강 건강 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하 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어르신들께 효 박스가 전달될 수 있도록,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 했다.

동국제약은 잇몸의 날,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스마일런(Run)페스티벌 후 원 등 인사돌플러스를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민의 잇몸 건강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대한약사회 약사공론 주최 '제1회 코리아 팜 어워드' 수상
먹는 치질약 치센, 치질 예방 캠페인으로 '냉기 방지용 방석'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