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와 함께하는 수목원 힐링나들이 동행캠페인 성료
2017-05-31 오전 9:55:18 779
(2017-05-31)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이 30일(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중 년여성들을 대상으로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캠페인’을 성료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동행캠페인은 ‘대표적 중년질환인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 장애에 대한 이해를 돕고, 단짝친구와 함께 걸으며 이를 극복하자’는 취지의 프 로그램이다. 매년 남산, 북한산 둘레길 등 주요 트레킹 코스에서 행사를 펼쳐 왔 으며, 올해는 훼라민큐 광고모델인 ‘이일화와 함께하는 수목원 힐링 나들이’라 는 부제로 경기도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사전 신청하여 선발된 여성 40명은 이날 수목원 탐방, 비누 만들기 체험, 중년여 성을 위한 건강정보 강연과 퀴즈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 했다. 특히, 참 가자들은 메인 모델인 배우 이일화씨를 비롯해, ‘훼라민퀸 콘테스트’를 통해 선 발된 일반인 모델 김현정씨와 이혜성씨가 함께한 미니 토크콘서트에 높은 만족 감을 표현했다. 이 날의 토크콘서트 주제는 ‘중년 여성들의 고민과 행복’이었는 데, 참가자와 초대 손님이 모두 비슷한 나이대여서 더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훼라민큐와 센시아 홈페이지를 통한 이번 캠페인의 신청에 200여명의 중년 여성들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이 있었다”며, “중년 여성 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증진시키자는 의미에서 개최되고 있는 이번 동행캠페인 외에도 플라워클래스, 쿠킹클래스 등 중년 여성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 한 행사를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2001년 출시 후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차지하는 대표적 여성갱년기 치료제다. ‘센시아’는 정맥순환 개선제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 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다. 두 제품 모두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 서 구입할 수 있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스카지움겔 기부
다리자신감 강조한 '센시아' 새 TV-CF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