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자신감 강조한 '센시아' 새 TV-CF 공개
2017-06-02 오전 9:50:15 367
(2017-06-02)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최근 ‘붓고 무거운 다리를 잘 관리 해서 다리 자신감을 찾자’는 내용을 주제로 한,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의 새 TV-CF를 공개했다.

지난해부터 투톱 모델로 동반 활약해 온 김미숙과 강소라는 센시아의 새 광고에 서 “센시아를 통해 정맥순환을 관리하면 가볍고 편안한 다리 건강과 함께 ‘다리 자신감’도 얻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강소라는 길고 늘씬한 다리와 균형있는 자 세로 ‘다리 자신감’을 돋보이게 표현해 젊은 여성들에게 어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CF에서는, 다리 관리의 비법을 묻는 질문에 강소라가 “만났거든요!”라고 답해 호기심을 유발하는데, 알고보면 답은 예상외로 ‘센시아’!! 이처럼 이번 광고는 유 머코드를 가미하면서도 소비자들이 생활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 다.

그리고 센시아 출시이후 “남성들도 복용할 수 있나요?”라는 소비자 상담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광고에 ‘붓고 무거운 다리로 힘들어 하는 남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남녀 모두 복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환경, 다리꼬기처럼 안좋은 자세 또는 꽉 끼는 옷차림 등으로 정맥순환장애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남녀 구분 없 이 증가하고 있다”며, “발, 다리가 쉽게 붓거나 무겁고, 저린 증상이 나타난다면 정맥순환장애를 의심해보고 센시아와 같이 입증된 정맥순환개선제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센시아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인 식물성분 정맥순환 개선제 로 정맥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 등을 통해 정맥순환 장애를 개선해준다.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1일 1~2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된다.
이일화와 함께하는 수목원 힐링나들이 동행캠페인 성료
인사돌 사랑봉사단, '1사 1하천 가꾸기 운동'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