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동국제약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 실시
2017-06-29 오전 10:13:48 589
(2017-06-16)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벨라스트’와 함께하는 ‘제2회 동국 제약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동국제약 주름개선 필러 ‘벨라스트’가 지향하는 ‘자연스러운 아름 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다. 대 학생들만 참가 가능했던 지난해와 달리, 연령제한 없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 시하며 공모 내용은 아름다운 미소를 주제로 한 30초 이상 3분 이내의 자유영상 으로, 제출 기한은 오는 30일(금)까지이다.

접수는 벨라스트 공식 블로그(http://bellast.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마감 일까지 작품을 웹하드로 제출하면 된다. 복수 응모도 가능하며 작품 수에는 제 한이 없다. 수상자는 8월 4일 블로그를 통해서 발표되고, 시상식도 별도로 진행 될 예정이다.

공모전을 기획한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전문 심사위원들이 공모전에 응모 한 작품들의 ‘창의성’과 ‘이해도’, ‘완성도’에 초점을 맞춰 응모 작품들을 평가할 계획”이라며, “휴대폰만 있다면 누구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므로, 많은 분들이 기발함과 재치가 담긴 작품들로 응모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국제약 벨라스트 공모전 담당자 (bellastcontest@gmail.com, 070-4827-4011)에 문의하거나 공식 블로그 (http://bellas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3년 출시된 ‘벨라스트’는 동국제약이 자체기술로 개발해 해외에 수출하고 있는 ‘히알우론산(Hyaluronic Acid)’ 성분의 주름개선 필러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유럽인증마크(CE1293)를 획득해 안전성에 대한 검증을 거쳤다.
마데카솔, 녹색어머니회 물품 후원 협약식 진행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