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 어르신들께 응원의 메시지 보내는 온라인 캠페인 진행
2018-05-04 오전 10:29:05 235
(2018-05-04)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독거 어르신들 께 응원의 메시지 보내기’ 캠페인을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잊혀져 가는 ‘효(孝)’에 대한 가치를 사회적으로 고취시키기 위 해, 동국제약이 매년 진행하는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 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참여를 원하는 일반인들이 동국제약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자 수만큼 치약, 칫솔 등 구강 용품으로 구성된 ‘효(孝) 박스’가 적립된다.

19일(토)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부모님에 대한 존경과 감 사의 인사를 편지로 직접 써 표현하는 오프라인 행사도 펼쳐진다. 참가자들의 편지는 현장에서의 즉석 사진과 함께 부모님들께 발송되어 그 마음을 전할 예정 이다.

이날 오프라인 행사의 참여자 수와 온라인 캠페인의 참가자 수만큼의 효박스가 관계 기관에 기부되어 전국의 독거 어른신들에게 전달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오프라인으로 시작된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은 재 작년부터 온라인 행사를 함께 진행해, 더 많은 일반인들이 기부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저희 캠페인을 통해 부모님께 감 사와 사랑의 인사를 전하고 독거 어르신들께 따듯한 응원의 메시지도 보내면 더 욱 뜻 깊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 가족 행복 나들이' 후원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플랜테리어 원데이 클래스'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