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과 근육통에 효과적인 파스 '사라펜 플라스타' 출시
2019-02-27 오전 10:31:58 400
(2019-02-27)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관절염, 근육통, 타박상 등에 효과 적인 ‘사라펜 플라스타’를 출시하였다.

‘사라펜 플라스타(첩부제)’는 주성분인 케토프로펜 30mg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에 대한 투과력이 높고 투과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신속하고 강력한 소염 및 진 통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경피약물전달시스템(TDDS; 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 공법이 적용되어 국소 부위 환부에 약물이 빠르게 도달해, 단 시간에 통증을 완화해줄 수 있다. 또한, 약효가 24시간 지속되어 기존 12시간 지 속되는 제품들과 비교하여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점착력이 뛰어나 별도의 밀착포가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형이며, 4방 향 신축성 원단을 사용해 관절 부위와 같은 활동성이 많은 부위에 부착해도 쉽 게 떨어지지 않아, 기존 제품에 불편함을 호소하던 사람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퍼백 형태의 포장이라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고, 이형 필름에 이중 칼선이 있어 혼자서도 어렵지 않게 부착할 수 있다 이형 필름에 이중 칼선이 있어 혼자서도 어렵지 않게 부착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철에는, 동절기 동안 근력 이 저하된 상태에서 갑자기 무리한 신체활동을 하면 부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 로 주의해야 한다“며 “근육통, 타박상 등 급성 질환 뿐만 아니라 관절염과 같은 만성 질환에도 효과적인 사라펜을 상비약으로 구비해 놓을 것을 추천한다”고 밝 혔다.

사라펜 플라스타는 10매입으로 발매되었으며, 1일 1회 부착하여 사용하면 된 다. 가까운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며,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고객상담실(080-550-7575)로 문의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콜라겐 제품군 430만 병 판매 돌파
2018년 매출액과 영업이익 창사이래 최대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