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동국제약의 도전정신은 새로운 것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에서 나옵니다.
CI
기본형태
‘ㄷ’과 ‘ㄱ’으로 만들어진 Human Care Frame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동국의 철학과 열정을, 그 중심에 위치한 영문로고는
세계인과 함께하는 ‘브랜드 동국’을 상징한다.
브랜드 컬러인 Green과 Blue는 인류의 밝고 건강한 미래와 함께하는 동국제약을,
Deep Blue는 신뢰와 정중함을 의미합니다.
최소사용규정
프라이머리의 가독성을 고려해 가로 너비 15mm 이하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패키지에 한해 15mm 이하로 사용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여백규정
프라이머리를 둘러싼 공간의 설정은 가독성과 주목성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여백 설정 기준입니다.
타이포그래피, 사진 이미지, 그림 이미지 등의 다른 시각적 요소로부터 프라이머리 영역이 기준이상으로 확보될 때 가독성과 주목성이 유지될 수 있습니다. 규정된 여백은 최소 여백 기준이며 가급적 충분한 여백을 확보할 것을 권장합니다.
국.영문 조합
대표색상
컬러 팔레트
동국제약의 컬러 팔레트는 다양한 시각물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동국제약의 모든 제작물은 팬톤 컬러를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디지털 환경에서 사용할 때는 매체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제시된 스크린 컬러를 기준으로 조정하여 사용합니다.